서울지점
화성지점
대전지점
대구지점
울산지점
성남센터(본관)
성남센터(별관)
세종교육센터

합격후기

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했습니다
  • shcy09e6
  • |
  • 2026. 06. 26

전기에 대해선 하나도 몰라서 수강하게 되었는데 원장님 커리큘럼대로 잘 따라가다보니

시험시간도 거의 50분 정도 남아서 준비해간 물도 한잔하고

화장실도 다녀오고 여유롭게 합격할수 있었습니다

원장님 덕분에 어려움없이 시험 치를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

주변의 지인이 시험에 응시한다고 하면 무조건 추천하겠습니다

댓글(0) /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
×