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후기
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했습니다
- shcy09e6
- |
- 2026. 06. 26
전기에 대해선 하나도 몰라서 수강하게 되었는데 원장님 커리큘럼대로 잘 따라가다보니
시험시간도 거의 50분 정도 남아서 준비해간 물도 한잔하고
화장실도 다녀오고 여유롭게 합격할수 있었습니다
원장님 덕분에 어려움없이 시험 치를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
주변의 지인이 시험에 응시한다고 하면 무조건 추천하겠습니다
댓글(0) /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
등록

